인피니언, 새로운 차량용 임베디드 파워 제품군 TLE985x 출시

Back to 글

인피니언, 새로운 차량용 임베디드 파워 제품군 TLE985x 출시

Category: Press Releases Post Date: 2019-03-05

인피니언, 새로운 차량용 임베디드 파워 제품군 TLE985x 출시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2019-03-05 09:12

인피니언이 출시한 TLE9855QX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05일 —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새로운 임베디드 파워(Embedded Power) IC 제품군을 출시한다.
TLE985x 시리즈는 2상 DC 및 단상 브러쉬리스 DC 모터 용으로 AEC Q-100을 충족하는 고집적 H-브리지 드라이버 모터 제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들 IC는 선루프나 윈도우 리프트 등 로우엔드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릴레이를 대체하도록 지원한다.

릴레이에서 MOSFET으로 전환하면 높은 수준의 통합으로 시스템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또 다른 특징으로, PWM 제어와 캘리브레이션이 된 전류 검출 증폭기를 제공하므로 모터 전류를 조절할 수 있고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에 따라서 기계 장치와 모터를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회로 보드와 모터를 소형화하고, 동시에 향상된 노이즈 동작을 달성할 수 있다.

TLE985x 디바이스는 ARM® Cortex®-M0 프로세서와 모터 제어, 전원 공급, 통신에 관련된 주변장치 기능들을 통합하였다. 온도와 배터리 전압, 4개 모니터링 입력을 측정할 수 있는 2개 측정 유닛(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을 제공하므로 핀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이들 입력을 곧바로 배터리 전압을 사용해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외부적 전압 분할기나 셧다운 트랜지스터 같은 추가적인 소자들을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이들 칩 제품은 LIN을 지원하는 2개 전이중 직렬 인터페이스(UART)를 제공한다.

TLE985x 제품군은 새로운 기능으로서 적응식 MOSFET 드라이버를 포함한다. 제어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필요한 스위칭 시간에 따라서 게이트 전류를 자동으로 조절함으로써 시스템 차원에서 MOSFET 파라미터를 보정할 수 있다. 그러므로 EME(전자기 방사, 느린 슬루율)와 전력 손실(짧은 데드 타임) 둘 다 고려해서 시스템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이 시리즈는 다양한 플래시 크기(48~96KB)와 온도 범위(Tj 최대 175°C)로 5가지 구성의 제품을 포함한다. 또한 단방향 또는 양방향 DC 모터 용으로 각기 다른 숫자의 하프 브리지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모든 TLE985x 제품은 인피니언의 다른 임베디드 파워 제품(TLE984x, TLE986x, TLE987x)과 동일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므로 제품들 간에 소프트웨어를 재사용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7mm x 7mm 크기의 리드리스 VQFN 패키지로 제공된다.

◇공급

TLE985x 디바이스는 2019년 3월부터 샘플 공급을 시작한다. 이들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관련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개요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친환경을 추구하는 세계 반도체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인피니언의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2018년 회계년도 (9월 30일 마감) 기준 인피니언은 전 세계 약 4만100명의 직원들과 함께 76억유로 매출을 달성하였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거래 심볼: IFNNY)에 등록되어 있다.

Latest News

Back to 글